[영화제에서 건져 올린 ‘젊은’ 감독들] 몽환과 슬픔의 숲, 유후용 감독의 <도깨비 숲>
부천에서 만날 수 있는 판타스틱한 단편영화들 중에서도 강렬한 잔상을 남긴 영화 <도깨비 숲>의 유후용 감독을 만났다. 유후용 감독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도깨비 숲>은 10분의 러닝타임 동안 드러나는 것보다도 품고 있는 의미가 훨씬 더 클 것 같다는 예감에 적중했다.
- 대학생기자 유은수
- 2012.08.20.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요 정책사업에 대한 사진·글과 영상으로 블로그 등 누리소통망 콘텐츠를 제작하는 대학생기자단입니다.
2006년 정부 중앙부처 최초의 블로그 기자단으로 출범하여,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표 블로그 <도란도란 문화놀이터>를 포함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엑스) 등을 통해 누리꾼에게 정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총 1323건 [195/265 쪽]
[영화제에서 건져 올린 ‘젊은’ 감독들] 몽환과 슬픔의 숲, 유후용 감독의 <도깨비 숲>
패럴림픽 태권도 정식종목 채택을 위해! 장애인태권도 국가대표시범단
[2012런던올림픽-대학생기자의 ‘런던’소식통] 종합우승에 빛나는 대한민국 주력종목 ‘사격’. 최고의 승부사들을 만나다!
[2012런던올림픽-대학생기자의 ‘런던’소식통] 런던에서 만난 ‘펜싱’ 메달의 주인공! 검객들의 짜릿한 승부, 짜릿한 뒷이야기!
[2012런던올림픽-대학생기자의 ‘런던’소식통] 런던 한복판에서 만나는 한국. 주영한국문화원과 Team Korea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