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만번의 발차기…태극마크 광고 ‘잔잔한 감동’ 2008.07.24.
문화체육관광부 제작 베이징올림픽 TV캠페인. “금메달보다 값진 땀방울로 모두의 가슴에 태극기를…” 그 빛나는 금메달 뒤에는 선수들이 흘렸을 수많은 땀방울과 인내의 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있기 때문이다.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이 금메달보다 값지다고 이야기하는 CF가 있다. 바로 문화체육관광부의 베이징 올림픽 캠페인이다.사진뉴스
총 2268건 [431/454 쪽]
-
-
기업과 학교가 문화예술로 만나자 2008.07.16.
‘봉평 면온 초등학교’. 2003년 입학생이 한 명도 없어 통폐합 대상이던 이곳이 지금은 지역주민보다 전국에서 전학 오는 학생이 더 많은 ‘도시에서 찾아가는 시골학교’로 주목받고 있다. -
초중고생 60% “문화·예술·체육 못해!” 2008.07.16.
응답자 중 60.2% 학생이 정규 교과 시간을 제외하고는 문화예술 활동 참여 시간이 전혀 없다고 응답했으며, 학년이 높아질수록 비율이 더 낮아졌다. 문화예술공연 관람기회가 전혀 없는 경우도 21%나 됐다. -
이제는 융합형콘텐츠 시장이다 ! 2008.07.15.
문화체육관광부는 디지털콘텐츠 집중 육성을 통한 신규시장 창출을 목표로 ‘차세대 융합형 콘텐츠 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
수요자 중심 전환…예술지원 패러다임 바꾸자 2008.07.14.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토론회에서는 각 분야별 예술지원 정책의 현황과 문제점,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구체적인 실현 방법에 대한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번 행사의 취지와 토론회 내용을 정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