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뉴스
- 총 1999건 [128/400 쪽]
-
황희 문체부장관, 음악업계 단체장과 간담회
2021.03.11.(박성욱 아나운서) -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오늘, 음악업계 7개 단체장과 간담회를 열고 국내 음악 산업과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즉 OTT 플랫폼의 상생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 간담회에서 음악단체장들은 저작권사용료 징수와 분배가 원활하지 못했던 점과 투명한 징수와 분배를 위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공유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
황희 문체부장관, 영화관 방문···방역상황 점검
2021.03.05.(박성욱 아나운서) -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오늘 오전 서울 용산에 있는 영화관을 방문해, 방역 상황을 점검했습니다. - 황 장관은 현장 점검을 마치고, 영화관 대표들과 간담회를 했습니다. - 이 자리에서 황 장관은 "현재 상황을 회복하고 앞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에 관점을 두고 소통 채널을 만들어 이야기를 듣겠다"고 말했습니다.
-
"코로나 위기 극복이 우선···문화뉴딜 인프라 확대"
2021.03.02.(임소형 아나운서) -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문화 예술 업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최우선 과제로 내세웠습니다. - 또 이른바 문화뉴딜을 통해 인프라 구축 예산을 늘리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채효진 기자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기자간담회 (장소: 오늘 오전, 정부서울청사 별관)
-
가해자 무관용 징계···신고기간 운영·인권교육 강화
2021.02.26.(유용화 아나운서) - 최근 배구와 야구 등 스포츠계의 학교폭력 사례가 수면 위로 드러났는데요. - 앞으로 학교 폭력을 저지른 선수에 대해서는 무관용으로 처벌하고, 학교 현장 점검과 인권 교육을 강화해 근본적인 문화 개선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 신국진 기자입니다. (신국진 기자) - 국가대표 여자배구 간판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에서 시작된 체육계 학교폭력 미투는 야구와 축구계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
문체부, 출판분야 표준계약서 10종 제·개정
2021.02.25.(신경은 아나운서) - 문화체육관광부는 출판 분야 표준계약서 제, 개정안을 확정 고시 했습니다. - 문체부가 고시한 정부 표준 계약서는 기존 표준계약서에 변화된 출판환경을 반영한 개정안 6종과 오디오북 제작·거래에 대한 표준계약서 제정안 4종 등 모두 10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