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30건 [136/386 쪽]

  • 지방공항 환승 시 무비자 체류···"지역관광 발전" 동영상 보기

    지방공항 환승 시 무비자 체류···"지역관광 발전" 2019.12.13.

    (아나운서) - 앞서 전해드린 대로 역대 최다 외래관광객의 방한이 예상되는 가운데, 지역관광 발전이 미흡하다는 지적에 따라 정부가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 내년부터는 지방 공항에서 환승 하더라도 무비자로 체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계획인데요. - 계속해서 최영은 기자입니다. (자막) - 항공노선 확대···지역거점과 관광지 셔틀버스 확대 (최영은 기자) - 정부가 발표한 지역 관광 발전 전략 가운데 하나는 교통 문제의 획기적 개선. 우리나라를 방문한 외국인들이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 도시 여행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교통 기반을 손보겠다는 방침입니다.
    상세보기
  • 한-UAE 문화교류 업무협약···내년 문화교류의 해 동영상 보기

    한-UAE 문화교류 업무협약···내년 문화교류의 해 2019.12.13.

    (아나운서) -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늘 오후 국립 현대미술관에서 아랍 에미리트 문화지식 개발부와 문화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 이에 따라 양국 수교 40주년이 되는 내년을 상호 문화교류의 해로 지정하고 문화강좌, K-팝 축제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합니다. - 박양우 문체부 장관은 "문화교류를 통해 양국 간 우의를 다지고 중동에서 한류가 확산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
  • 국민 51%, 北에 우호적···"힘 합칠 협력대상" 동영상 보기

    국민 51%, 北에 우호적···"힘 합칠 협력대상" 2019.12.11.

    (자막) 국민 51%, 北에 우호적···"힘 합칠 협력대상" (아나운서) - 북한에 대한 우리 국민의 우호적 인식이 6년 전과 비교해 크게 늘었습니다. - 북한은 우리가 함께 힘을 모아야 할 협력 대상이라는 응답이 많았는데요. - 한국인의 의식과 가치관 조사 결과, 이혜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 북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문화체육관광부가 전국의 성인 남녀 5천 100명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자막) - 국민 50.8%, 북한 우호적으로 인식 - 이에 우리 국민의 50.8%는 북한에 대해 우호적이라고 응답했습니다. - 지난 2013년(44.4%), 2016년(40.6%)과 비교해 북한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국민이 증가한 겁니다.
    상세보기
  • 문체부-경기도, 학교복합시설 건립 업무협약 동영상 보기

    문체부-경기도, 학교복합시설 건립 업무협약 2019.12.09.

    (자막) 문체부-경기도, 학교복합시설 건립 업무협약 (아나운서) - 문화체육관광부는 학생과 주민이 함께 이용하는 학교복합시설 건립을 위해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경기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 이에 따라 2021년까지 경기도 내 학교 부지에 수영장형 체육관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 박양우 문체부 장관은 "학교복합시설을 통해 학생과 주민의 생활체육 향유권을 동시에 보장할 수 있다"며 "앞으로 전국 지자체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
  • 하나 된 아세안···전야제 아세안 판타지아 동영상 보기

    하나 된 아세안···전야제 아세안 판타지아 2019.11.26.

    (자막) 하나 된 아세안···전야제 아세안 판타지아 (아나운서) - 어제 경남 창원에선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전야제 격인 아세안 판타지아 공연이 열렸습니다. - 한류스타들과 아세안 유명 가수들이 함께 무대를 꾸몄는데요. - 박지선 기자입니다. (자막) 아세안 판다지아 / 경남 창원경륜장 (기자) - 한국의 대세 락밴드 새소년과 태국의 인기가수 품 비푸릿이 한 무대에서 호흡을 맞춥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