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공연

pixel, 조각난 세계의 연결, 조금 이상한, 조금 낯선
- 분야
- 연극
- 기간
- 2025.09.21.~2025.09.21.
- 시간
- 일요일(14:00,18:00)
- 장소
- 서울 | 코델아트홀
- 요금
- 전석 20,000원
- 문의
- 0507-1391-0287
- 관련 누리집
- 바로가기
공연소개
2160p(UHD)
선명함 너머, 진실된 연결을 향한 질문
[극단 소개]
'문화예술 룰루랄라'는 '예술을 통해 우리의 삶이 보다 즐거울 수 있게'를 슬로건으로 문화와 예술의 즐거운 연결을 꿈꾸는 창작예술 단체입니다. 문화와 예술로 삶을 노래하는 '문화예술 룰루랄라'의 프로젝트를 통해 예술로 삶을 환기시키고, 서로를 연결하며, 우리의 오늘을 보다 더 유쾌하게 만들겠습니다.
[SYNOPSIS]
해일리는 오늘도 눈을 감고 상상을 한다.
서핑을 타며 매직아워를 보는 최고의 순간 2분을.
''경보 오존 농도 기준치 초과, 집 밖의 모든 생물은 말라 비틀어져있고 살 수 없어. 나가면 넌 타 죽어.''
3년째 방 안에서 ai 라디오 마이너와 함께 지낸 해일리는 마이너의 진실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 때 눈에 들어오는 프라이팬.
안전한 탈출을 위한 해일리의 실험은 시작되고 그녀는 집 현관문을 개조하기 시작하지만 프라이팬 위 익어버린 계란은 AI라디오의 진실을 확증할 뿐이었다.
마지막 식량인 마스터캡슐도 떨어지고 마이너와의 텅빈 대화 속에서 해일리는 진짜를 갈망하게 된다.
[몽상의 말]
연극 <조금 이상하지만, 조금 낯선>은 디지털 정보의 홍수와 알고리즘 필터 속에서 인간이 겪게 될 단절과 연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두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정작 진실된 연결은 흐려진 2055년의 미래. AI 라디오의 말에 의존하며 방 안에 고립되어 살아가는 한 소녀의 이야기를 통해, 초연결 사회 속에서 오히려 흐려지는 진실을 들여다봅니다. '문화예술 룰루랄라'는 우리가 앞으로 마주해야 할 시대의 모순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