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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문화산업 진흥 기본 계획(2025-2029)
- 최종수정일
- 2025.01.03.
- 게시일
- 202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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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전통문화를 고부가가치 新 한류 산업으로 육성
목표
- 현대화·융합으로 전통문화산업 생태계 조성
- 전통문화를 K-컬처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
핵심전략 및 중점과제
- 전략1. (공급) “전통문화기업의 신성장동력화”
- (과제 1) 전통장인에서 전통문화기업으로 육성
- (과제 2) 전통문화산업 분야 R&D · 금융지원 확대
- 전략 2. (수요) “일상에서 즐기는 전통문화”
- (과제 3) 일상 속 전통문화 향유 기회 확대
- (과제 4) 전통문화 공공수요 발굴 및 활용 확대
- 전략 3. (매개) “전통문화산업의 선순환 구조 창출”
- (과제 5) 전통문화기업 국내 유통 지원
- (과제 6) 전통문화의 해외진출 및 홍보 강화
- 전략 4. (기반) “기초가 튼튼한 전통문화산업”
- (과제 7) 전통문화산업 인력 양성
- (과제 8) 전통문화 정책 추진체계 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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