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세월호 참사 11주기 4월 연극제, 이어도 사나

[안산] 세월호 참사 11주기 4월 연극제, 이어도 사나

분야
연극
기간
2025.04.25.~2025.04.26.
시간
금요일(19:00), 토요일(17:00)
장소
경기 | 보노마루
요금
전석무료
문의
-
바로가기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67423

공연소개

연극[이어도사나]-보노마루 소극장


바다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어버린 세 사람 승곤, 은나, 정남 '희망호'에서 만난다. 승곤은 희망호의 선장으로, 자신의 딸 아라는 바다에서 실종된다. 승곤은 아라가 살아 있다고 믿고 아라를 찾기위해 희망호와 함께 출항한다. 결혼을 약속한 광민은 바다에서 잃은 은나와,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희수를 찾기 위해 정남은 희망호에 몰래 승선한다.  희망호는 전설의 섬 '이어도'를 향해 항해를 시작한다. 배 안에는 물래 숨어 탄 은나와 정남이 있었고, 그들은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다. 승곤은 처음에는 이들을 되돌려 보내려 하지만, 그들의 간절함에 마음이 움직인다. 승곤은 그들과 친구가 되어 각자의 이야기를 듣는다. 항해 중 폭풍을 만나고, 배는 미지의 섬 이어도로 들어서는데...


이어도는 현대인의 정신적 상처와 상실감을 바다와 신비의 섬 '이어도'를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작품은 상실을 겪은 이들이 서로의 아픔을 나누고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리며, 인간관계의 소중함과 공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세월호참사로 인한 상실감과 치유의 필요성과도 깊이 연결되어, 참사로 인해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