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세계여성공연예술축제, 바비레따

제4회 세계여성공연예술축제, 바비레따

분야
무용
기간
2024.06.15.~2024.06.16.
시간
토요일 ~ 일요일(17:00)
장소
부산 | 창조문화활력센터 소극장 624
요금
전석 20,000원
문의
gwpaf@naver.com
바로가기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07499

공연소개

'바비레따'는 러시아에서 늦여름에서 초가을 무렵으로 넘어가는 찬란한 계절을 일컫는 말로 젊었을 때보다 

더욱 정열적이고 아름다운 중년 여성을 칭하며 화사하고 매혹적인 그녀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를 담고 있다.

 

<바비레따>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전국 30여곳에서 100회 이상 공연되어 다양한 세대의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관객 참여형 커뮤니티댄스 공연으로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과 출연진이 함께 어우러져 춤을 추며 감정을 공유하는 독특한 형태로 진행된다.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그들이 경험할 수 있는 권태감이나 우울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나아가 온가족을 포함해 전 연령층의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해오고 있다.


바비레따’는 야외를 비롯하여 극장,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여 매회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안무가 장은정, 최지연, 김혜숙 그리고 배우 강애심, 연주자 조민수 등이 출연하여 각자의 경험과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깊이 있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함께 춤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이들은 관객참여형 감성치유 프로젝트라는 부제를 달고 전국 각지에서 워크숍을 개최했으며,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공감하며 치유의 시간을 가져왔다. 

참여관객 모두에게 생동감 넘치는 예술 경험을 공유하며 모든 참가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댄스의 시초라 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올해 12년에 접어들어 부산의 관객들과 만나고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감성 치유의 장을 펼친다. 이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자신만의 바비레따, 즉 인생의 황금기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