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책먹는 여우
어린이 베스트 셀러 캐릭터뮤지컬 책먹는 여우 어린이 필독서 선정!!!
독일 원작가 프란치스카 비어만과 국내출판사 주니어 김영사와의 공연물저작권 독점계약으로 국내 최초로 공연되는 명품 어린이 캐릭터뮤지컬!!
독일 트로이스도르프상 수상!! 소년조선, 조선일보 선정 좋은 책!! 교보문고 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 1위!! 어린이 권장도서 선정!
책 먹는 여우의 작가 프란치스카 비어만
"독일에서는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표현할 때 콱 씹어 먹는다고 말해요. 한국의 어린이 여러분! 책 먹는 여우를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컴퓨터와 TV에 푹 빠진 어린이들의 문화를 책과 공연의 문화로 이끌기 위한 작품!
여우는 책을 먹을 때 언제나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먹는데요~ 왜 그럴까요? 공연을 보시면 정답을 알 수 있어요!! 우리 친구들도 책을 읽을 때 소금과 후추를 뿌려 보세요~ 책이 훨씬 더 재미있을 거예요!! 그렇다고 책을 진짜로 먹지는 마세요!!
가람 뮤지컬에서는...
책을 굉장히 재미있게 읽는 여우가 주인공인 책 먹는 여우라는 어린이 베스트셀러를 공연물로 제작하여 책에서 주는 상상력을 공연물로 재현하여 책과 공연물의 복합적인 상상력과 즐거움을 어린이들한테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책과 공연물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봤다. 어릴 적에 접한 양서와 질 좋은 공연이야말로 개개인의 정서 발달에 큰 도움이 되고 그들이 자라서는 바로 국력에 도움이 되게 한다는 데 그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