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공연초대석 로즈 장의 팝페라 갈라 콘서트
게시일
2009.04.24.
조회수
2574
담당부서
방송제작1과(02-3450-2261)
담당자
박경재
본문파일
붙임파일

세계적 디바, 로즈 장이 들려주는 팝페라의 세계

 

-<KTV 공연초대석 : 로즈 장의 팝페라 갈라 콘서트>-

 

 

□ 힘이 되는 공공정보채널 KTV 한국정책방송원(원장 손형기)은 시청자들의 문화적 향유를 위해 뮤지컬, 연극, 판소리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실황을 중계하는 <공연초대석>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재방 일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영한다. 이번 주는 지난 18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렸던 한국이 낳은 세계적 디바  로즈 장(Rose Jang)의 <팝페라 갈라 콘서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팝페라의 세계로 초대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 브로드웨이 출신 재미교포 로즈 장(Rose Jang)은 오페라 아리아에서 클래식, 팝을 아우르는 가창력으로 사라 브라이트만, 알렉산드로 사피나의 뒤를 잇는 신세대 팝페라 가수다. 특유의 부드러운 저음과 힘 있는 고음의 정통 브로드웨이 창법을 구사하는 로즈 장은 이번 <팝페라 갈라 콘서트>에서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클래식과 뮤지컬, 영화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팝페라의 향연을 펼친다. 불후의 명곡 “아베마리아”를 비롯해 뮤지컬 의 삽입곡 “All That Jazz”, <오즈의 마법사>를 통해 널리 알려진 “Over the rainbow”, 그리고 <에비타>의 주제곡 “Don't cry for me Argentina” 등의 노래를 팝페라로 감상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 여자 가수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관광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로즈 장. 이명박 대통령 취임식 전야제 축가와 아시아 송 페스티벌 오프닝 무대, 제16회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 팝페라상 수상 등 크로스오버 팝페라 디바로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는 로즈 장의 는 4월 25일(토) 오후 8시 20분(재방 일요일 오전 9시 20분) KTV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