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X손현선 <없는 시간> - Sync Next 24

김신록X손현선 <없는 시간> - Sync Next 24

분야
연극
기간
2024.08.02.~2024.08.04.
시간
8.2(금) 오후 7시 30분 / 8.3(토) 오후 3시 / 8.3(토) 오후 7시 / 8.4(일) 오후 3시
장소
서울 | 세종문화회관 세종S씨어터
요금
플로어석 35,000원
문의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바로가기
https://www.sejongpac.or.kr/portal/performance/performance/performTicket.do?performIdx=35179&menuNo=200320

공연소개

김신록 × 손현선 «없는 시간»


시간과 공간의 소용돌이 속에서 우리의 몸이 뒤섞이는 시간


‘인간과 세계의 관계를 배우의 몸으로 탐색하는 것이 연기’라는 이해를 바탕으로 연극, 영상, 시각, 무용 등으로 연기의 세계를 확장해 온 배우이자 창작자 김신록, 보이지는 않지만 몸으로 감지되는 추상적 감각의 다양한 상태를 시각적으로 그려내는 작업에 몰두해온 시각예술가 손현선이 만났다. 두 사람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연결, 그 만남 사이의 틈새에 집중해 작업을 펼쳐 나간다.


시간과 공간에 대한 선형적인 이해 속에서 탈락하고 숨어버린 조각들을 미술작품과 텍스트와 소리와 말과 몸으로 다시 길어 올린다. 이 때 극장은 거대한 블렌더가 되어 개체들을 조각 내고 뒤섞고 액화시킨다. 조각들이 길어 올려지는 열린 틈으로, 액체가 스며 나오는 훼손된 단면으로, 각자의 의식과 무의식이 넘치게 스며 나오기를, 극장이 수증기로 가득 차기를.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