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봉민 개인전 'A Gardener'

심봉민 개인전 'A Gardener'

분야
전시
기간
2024.03.13.~2024.04.15.
시간
-
장소
서울 | 갤러리 가이아
요금
무료
문의
02-733-3373
바로가기
http://www.galerie-gaia.net/

전시소개


갤러리가이아는 3월 13일(수)부터 청년작가 심봉민의 개인전 《A Gardener》를 개최한다.

심봉민 작가는 홍익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하였고 섬세하고 감성적인 다정다감한 작품으로 요즘 인기가 많은 청년작가이다.

2023 화랑미술제의 청년작가 발굴 프로그램인 10인의 'Zoom-In' 작가로 선정되는 등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집, 나무, 그리고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풍경들은 심봉민 작가의 작품에 주요 소재로 등장한다. 작품 속에서 집과 나무들은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며 나열되어 있거나 홀로 꽉 찬 화면을 구성하기도 한다. 작가는 따스한 색조로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들을 그리며 현대사회의 단면을 표현하면서 어린 시절의 향수 혹은 개인의 소소한 이야기를 떠오르게 한다. 작가에게 삶, 혹은 일상이란 정원이다. 작가는 자신이 정원사가 되어 정원에 존재하는 집, 장난감, 나무 등 특별한 의미가 있는 사물들을 소중히 가꾼다. "그의 따뜻함 때문에 내 정원엔 사시 사철 자연이 무성하다"는 작가의 말처럼 온통 회색조의 작품도 결코 차가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따스해 보이는 이유는 일상과 삶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작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일 것이다.

전시는 4월 8일(월)까지 지속되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