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바운드 아트페어

언바운드 아트페어

분야
전시
기간
2024.03.22.~2024.03.30.
시간
화-일 10:00-19:00, 월요일 휴관
장소
서울 | 예술의전당(한가람미술관 제3전시실)
요금
얼리버드 12,000원 / 일반티켓 15,000원
문의
1668-1352
바로가기
https://www.sac.or.kr/site/main/show/show_view?SN=49180#n

전시소개

현대 사회에서 예술의 창의성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시험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언바운드는 회화의 본질을 확인하고 미술의 가치를 재생할 수 있는 기회로 <재건: Re-generation> 언바운드 아트페어를 기획하였다. 본 아트페어는 다양한 신진 및 중견 회화 작가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탐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각 예술만의 감성을 충분히 만끽하고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본 전시는 디지털 혁신과 기술 발전이 포화된 현대 미술의 흐름 가운데서 작가들의 예술적 실천과 미적 경험의 결과물을 통해, 미술의 가치를 다각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언바운드 아트페어 <재건: Re-generation>은 회화의 영역에서 미적 표현의 다면을 보여주고자 한다. 현대 작가들은 전통과 실험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고려하여, 고전적인 표현 방식과 현대적인 영향과 영감을 능숙하게 결합시킨다. 작가들은 자연의 주기적인 패턴, 사회적 규범의 변태, 그리고 인간 감정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직조를 통해 얻은 영감을 전통적 회화의 다양한 요소를 통해  창조의 본질에 내재된 인내와 적응력을 증명하고 있다. 언바운드 아트페어 <재건: Re-generation>은 전환점 사이의 희미한 경계에서 미술의 전통적 가치를 재건할 수 있는 기회이며, 작가들의 다채로운 예술적 표현 방식과 창작물을 다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