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크리스마스 칸타타

[광주] 크리스마스 칸타타

분야
음악
기간
2024.11.26.~2024.11.26.
시간
화요일(15:30, 19:30)
장소
광주 | 예술의 전당 [광주] (구. 광주문화예술회관)
요금
V석 100,000원, R석 80,000원, S석 60,000원
문의
1899-2199
바로가기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15133

공연소개


공연내용


따스하고 행복한 가족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칸타타는 '크리스마스'에 담긴 의미를 각 막마다 다른 형식과 표현으로 재조명하였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주옥같은 크리스마스 캐롤을 오페라. 뮤지컬. 합창으로 펼치는 새로운 문화예술콘테츠이다. 다사다난한 한 해가 저물어가는 겨울, 따뜻한 감동과 새로운 희망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제1막 오페라

2천년 전 유대의 작은 마을 베들레헴. 당시 로마의 지배 아래 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자신들을 이 고통에서 구해줄 메시아를 기다리는 것 외에 아무 소망이 없다. 로마 황제의 명을 따라 나사렛에서 베들레헴으로 호적하러 나선 요셉과 만삭의 마리아. 하지만 사람들은 그토록 기다려온 메시아를 외면한 채 아무도 방을 내어주지 않는다. 그 때 빈들에서 양을 치던 목자들에게 천사가 나타나 메시아의 탄생 소식을 전하고 먼 동방에서부터 별을 따라 메시아를 찾아온 동방박사들도 구유에 누이신 아기 예수께 경배한다.

 

제2막 뮤지컬

모두가 행복해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안나는 할아버지에게 작은 선물을 받는다. 하지만 다른 선물을 받고 싶었던 안나는 그 선물이 싫기만 하다. 자기 생각만 하고 감사할 줄 모르는 안나에게 뜻밖의 일이 일어나는데...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한 가슴뭉클한 순간들이 뮤지컬로 펼쳐지는 2막, 주옥같은 캐롤과 흥겨운 음악, 익살스러운 연기로 표현되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다양한 관객층 모두에게 행복과 감동을 선물한다. 이웃과 가족, 늘 가까이에 있지만 좀처럼 느낄 수 없었던 소중한 사람들의 마음을 돌아보며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3막 합창

G. F. Händel’s Oratorio

- For unto Us a Child is Born

- Glory to God in the Highest

- Hallelujah.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