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을 보는 안전 탐정

귀신을 보는 안전 탐정

저/역자
이서윤 글 김민준 그림
출판사
크레용하우스
출판일
2019
총페이지
129쪽
추천자
문성주

도서안내

도훈이는 가장 친한 친구인 현수가 사고가 난 다음부터 안전사고에 대해 공부하며 안전사고의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발 벗고 나서게 된다. 이런 도훈이를 친구들은 안전탐정이라고 부른다. 어느 날 도훈이는 등굣길에 횡단보도에서 교통사고가 났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무서운 마음이 든다. 이날 저녁 책을 읽으며 무서운 마음을 달래다 잠자리에 든 도훈이에게 교통사고를 당한 하진이가 찾아와 자신의 억울한 죽음을 이야기하고 왜 사고가 일어났는지 밝혀주기를 부탁한다. 하진이의 죽음에 대해 추리를 하면서 일상에서 지켜야 하는 안전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된다. 안전사고는 누구에게나 언제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주변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사고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사고에 대해서 무심하게 지나치곤 한다. 도훈이는 교통안전에서 각종 자연재해와 교내에서의 따돌림 예방까지 학교에서 지켜야할 안전수칙들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국립중앙도서관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