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대 잡스 : 세상을 바꾼 20명의 인물, 일대일로 만나다

다빈치 대 잡스 : 세상을 바꾼 20명의 인물, 일대일로 만나다

저/역자
글: 바티스트 코르나바스 그림: 앙투안 코르비노 옮긴이: 권지현
출판사
노란돼지
출판일
2020
총페이지
42쪽
추천자
이윤경

도서안내

세상에는 일상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재창조하는 훌륭한 사람이 많이 있다. 이 책에서는 다른 시대를 살아도 같은 생각으로 새로운 세상을 위해 도전했던 사람들을 일대일로 묶어 소개하고 있다. 탐험가인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와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이 살던 시대는 500년가량 차이나지만 미지의 땅을 발견한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화가이자 발명가, 과학자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모바일기기 혁신가 ‘스티븐 잡스’ 역시 시대 차이 때문에 서로 관련 없는 인물들처럼 보이지만 우리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이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이 책에서는 이외에도 소통을 획기적으로 바꾼 사람, 가난한 사람을 도운 사람 등 20명의 인물들을 비교해가며 설명하고 있다. 두 사람을 비교한 뒤 바로 다음 장마다 연표를 통해 인물들의 살았던 시대와 그 시대의 중요한 사건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인물과 역사를 한눈에 배울 수 있는 책이다.

국립중앙도서관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