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작쿵작 사진관이 왔어요!

쿵작쿵작 사진관이 왔어요!

저/역자
글: 양혜원 그림: 정소영
출판사
밝은미래
출판일
2020
총페이지
45쪽
추천자
최성희

도서안내

쿵작쿵작 소리를 울리며 손수레 이동 사진관이 오자, 동네 사람들이 모여 사진을 찍고 구경한다. 독사진을 찍고 싶은 주인공 미영이는 후다닥 집으로 달려가 사진관이 왔다고 알리지만, 엄마는 다음에 이동 사진관이 또 오면 찍어 주겠다고 한다. 드디어 이동 사진관이 다시 찾아온 날,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리던 미영이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중요한 날에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1970년대 손수레 이동 사진관 이야기가 담긴 이 책에는 사진관뿐만 아니라 한옥, 장독대, 소반 등 그 시절의 생활을 알려주는 정겨운 그림들이 가득하다. 또한 ‘돌려 보는 통통 뉴스’ 코너를 통해 한국인 최초의 사진, 필름 카메라 등 사진에 대한 재미있는 지식과 역사를 알 수 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요즘, 여러 날을 기다려 찍는 사진 이야기가 흥미롭다.

국립중앙도서관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