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나는 어디에 있을 것인가

5년 후 나는 어디에 있을 것인가

저/역자
이용덕 지음
출판사
Tornado(토네이도)
출판일
2020
총페이지
328쪽

도서안내

사서의 추천 글 5년 후 우리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하루가 모자랄 정도로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에서 이런 질문에 바로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어쩌면 미래를 생각한다는 것이 너무 막연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이 책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자신의 꿈을 찾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강조한다. 첫 회사에 입사 후 ‘사장’이 되겠다는 명확한 꿈을 가지고 노력한 결과, 37살 젊은 나이에 미국 반도체 회사의 한국 지사 대표가 된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와 기업 등에서 강연을 하며 인연이 된 멘티들의 사례를 들려준다. 나이에 상관없이 스스로 하고 싶은 일을 찾아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세워 실행에 옮긴다면 그 과정에서 실패를 만나더라도 결국 성공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그리고 저자는 그 과정에 조력자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당신에게 다가올 5년 뒤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되는가? 미래에 대한 준비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마음속에 있는 꿈을 꺼내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자 소개 이용덕 유럽과 미국 글로벌 기업의 한국 지사 CEO로 20년 이상 재직하며 누구보다 빠르게 세상의 움직임을 접하고 통찰할 기회를 얻었다. 2018년 ‘드림앤퓨쳐랩스(Dream N Future Labs)’라는 멘토링 재능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이화여대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젊은이들에게 꿈과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책 속 한 문장 “수정과 보완을 거듭하면서 꿈의 항해를 계속해 나간다면 인생이라는 긴 여정의 항해에서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85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더 해빙ㅣ이서윤, 홍주연ㅣ2020 더 시스템ㅣ스콧 애덤스ㅣ2020 스무 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ㅣ티나 실리그ㅣ2020

국립중앙도서관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