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소녀

맨발의 소녀

저/역자
킴벌리 브루베이커 브래들리 지음 이계순 옮김
출판사
라임
출판일
2019
총페이지
287쪽
추천자
정혜연

도서안내

이 책의 원제는 ‘내 삶을 구한 전쟁(The War That Saved My Life)’으로, 열세 살 소녀 에이다는 전쟁을 겪으며 성장한다. 에이다는 오른쪽 발이 안쪽으로 휘는 내반족을 앓고, 장애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무시당하지만 타인의 보살핌과 사랑으로 치유 받는다.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새겨보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삶에 대해 성찰할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어린이가 마땅히 누려야 할 정서적, 물질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성숙한 어른의 자격에 대해 고민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2015년 미국에서 출간된 후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고,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선정 ‘2015 최고의 책’, 2016년 ‘뉴베리 아너상’을 받았다.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맨발의 소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