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릇이에요

나는 그릇이에요

저/역자
최은영 글 이경국 그림
출판사
꼬마이실 : 이론과실천
출판일
2019
총페이지
36쪽
추천자
이수경

도서안내

그릇이 없다면 우리 삶은 어떻게 될까? 생활 속에 늘 가까이 있다는 친숙함 때문에 그 소중함을 잊고 사는 건 아닐까? 사소한 물건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는 그릇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다. 그릇은 흙과 불이 부리는 마법이다. 이 책은 아주 먼 옛날, 사람들이 이 세상에 살기 시작했을 때부터 전통적인 방법으로 그릇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준다. 흙이 빚어지고, 구워지고, 아름답게 꾸며지며 다양한 쓰임새의 그릇이 된다. 그릇은 생활 속 아름다운 기억까지 담을 수 있다. 책 뒷장에는 그릇의 제조과정, 종류와 이름, 역사 등의 정보가 나와 있다. 그릇을 통해 잊고 있던 일상의 가치와 소중함을 발견하는 건 어떨까.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문화체육관광부 "나는 그릇이에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