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른 척해줄래?

모른 척해줄래?

저/역자
재니 루이즈 글, 데이비드 매킨토시 그림, 김선영 옮김
출판사
라임
출판일
2017
총페이지
40쪽
추천자
황인혜

도서안내

곰이 되고 싶은 아이 아치는 날마다 곰인형 옷을 입고 변장을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런 아치를 보고 자꾸만 너는 곰이 아니라고 해요. 어느 날, 아치는 숲 속으로 길을 떠나 진짜 곰을 만나게 되었어요. 빨간 스웨터를 입은 그 곰은 자신이 남자 어린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아치와 곰은 어떻게 서로를 이해하게 될까요? 책 속에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책은 상대방이 되고 싶은 곰과 소년의 마음을 다룹니다. 우리는 사람으로 태어나 성장하면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습니다. 한번쯤 자신이 아닌 다른 존재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그 마음을 인정해주는 아치와 곰같은 친구가 꼭 필요하지요. 둘의 관계를 보면서 어린이 독자는 친구에게 길들여지는 기쁨을 알 수 있습니다. 진짜 자기 모습을 찾고 참된 우정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은 친구들이라면 이 책을 꼭 읽어보세요. 원제는 "Archie and the Bear"입니다. 『모른 척해 줄래?』는 저자 재니 루이즈의 두번째 책으로 첫번째 그림책 『너무 바쁜 잠』은 2016년 오스트레일리아 어린이도서협의회(CBCA) 문학상 후보작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모른 척해줄래?"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