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게시일
2023.11.07.
조회수
148
담당부서
디지털소통팀(044-203-2055)
담당자
권혁중
-11. 3.~8. 전라남도 12개 시군에서 대회 진행-

장애인 선수들의 국내 최대 스포츠 축제,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11월 3일부터 8일까지 전라남도 12개 시·군에서 열립니다.
3일 개회식에는 장미란 문체부 2차관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와 비장애를 넘은 우정을 그린 '주제공연'과 '성화 점화' 등이 이뤄졌고, 가수 김희재·김연자의 공연으로 축제의 열기가 더 뜨거워졌는데요.
전국 17개 시·도에서 총 9천5백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는 '항저우 장애인아시아 경기대회'에 참여한 메달리스트와 유망주들도 출전할 예정입니다.
31개 종목에서 선수부와 동호인부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며, 골볼·보치아 등 정식종목은 물론 동호인부 시범종목 '쇼다운' 등으로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문화체육관광부 "항저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