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서울 도심에 붉은악마 뜬다
게시일
2018.06.19.
조회수
738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0)
담당자
허미선
(아나운서)
- 16강 진출에 도전하는 우리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서울 도심에 붉은악마가 뜹니다.
- 우리나라가 첫 본선 경기를 치르는 다음주부터, 대규모 거리응원전을 시작합니다.
- 이혜진 기자입니다.

(이혜진 기자)
- 서울 도심이 다시 붉은 물결로 뒤덮입니다.
- 붉은 악마가 활약할 무대는 거리응원의 성지로 불리는 광화문광장과 서울광장.
- 이 곳에서 오는 18일 조별리그 첫 본선경기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전과 27일 독일전에서 대규모 응원이 이어집니다.
- 주 무대인 광화문광장엔 500인치 스크린이 설치돼 시민들의 뜨거운 함성이 광장을 메울 전망입니다.
- 동시에 서울광장에선 가족 단위의 차분한 응원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축하공연은 붉은 악마 공식응원가 콘서트로 진행됩니다.
- 경기당 6~7팀의 가수 공연도 예정돼있어 거리응원전에 볼거리를 더합니다.
- 서울시는 많은 시민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응원전 당일 안전요원을 확대 배치하고 지하철 환기구를 점검하는 등 평소보다 안전관리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 이와 함께 시민의 늦은 귀가를 돕기 위해 경기 종료 시간에 맞춰 지하철 2호선과 버스도 특별 운행하기로 했습니다.
- KTV 이혜진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