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문화가 있는 날…공연·축제 풍성
게시일
2017.12.27.
조회수
58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52)
담당자
한채현
(아나운서)
-오는 27일은 올해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다채로운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과 함께, 훈훈한 연말 분위기 즐기시면 어떨까요?
-이혜진 기자입니다.

(이혜진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문화가 있는 날과 해당 주간엔 전국에서 2천 190개 문화행사가 펼쳐집니다.
-전북 임실문화원에선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 '문화가 있는 날, 운수 좋은 날'이 열립니다.
-소외지역 주민을 위한 난타와 한국무용 공연도 경남 창녕문화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전 여진불교미술관을 찾아 전 세계 독특한 장난감을 알아보고, 용인 이영미술관에서 오방색 문양 퍼즐도 만들어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돌아보고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려줄 템플 스테이도 눈길을 끕니다.
-서울 진관사와 충북 반야사, 전남 미황사, 경남 고운사에서 '1박2일 행복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사찰마다 선착순 10명은 30% 할인된 가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유명 작가와 대화를 통해 교감하는 북 콘서트 '북잼 플레이'와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연극 '블라인드'도 관객을 기다립니다.

(신용선 / 문화체육관광부 지역문화정책과 서기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연말을 맞아 가족, 이웃,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혜진 기자)
-12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가 있는 날 통합정보안내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이혜진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