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상 코리아그랜드세일 내일 개막
게시일
2017.01.20.
조회수
651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52)
담당자
한채현
(아나운서)
-'코리아그랜드 세일'이 내일부터 40일 동안 이어집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있는 만큼 외국인들에게 올림픽과 겨울스포츠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홍희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홍희정 기자)
-내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이 펼쳐집니다.
-올해는 특히 내년 2월에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경희 / 한국방문위원회 홍보팀장)
-평창동계올림픽이 1년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과 다양한 동계스포츠 홍보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홍희정 기자)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주요 혜택으로는 대한항공이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에어텔 특가상품을 구성했고, 아사아나항공은 중국과 유럽 등의 노선에 최대 60% 할인을 적용합니다.
-또, 저가항공인 제주항공은 해외발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90%까지 할인해 줍니다.
-숙박업계에서는 신라스테이가 객실료 최대 50% 할인과 디럭스룸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또, 세일 기간 N 서울타워에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입장권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원도 스키 리조트 업체도 대거 참여합니다.
-리프트, 관광곤돌라 이용료와 장비 대여료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알펜시아, 하이원 등 8개 테마파크 전 기업이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모두 동참합니다.
-또, 지난해 12월에 선포한 '2017~2018 강원 방문의 해'와도 연계해 올림픽 페스티벌, 화천산천어축제 등 동계올림픽과 강원지역의 겨울축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입니다.

-쇼핑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센터도 3곳에서 운영합니다.
-외국어 통역과 관광정보, 무료 와이파이 등 관광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센터를 동대문과 명동에 설치합니다.
-코리아그랜드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홍희정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