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성위,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단체와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손잡아(2016. 02. 23.)
게시일
2016.02.23.
조회수
2166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전소향

융성위,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단체와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손잡아 

 

융성위,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단체와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손잡아 

 23일 서울 현대미술관 서울관 국제화상회의실에서 문화융성위원회와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 단체가 문화가 있는 날확산을 위해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열었다. 이날 표재순 문화융성위원회 위원장, 이경자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마미정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마친 뒤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개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 단체는 문화가 있는 날의 확산을 위해 각 기관의 홈페이지, 기관지, 가정통신문, 공문발송 등을 통해 문화가 있는 날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의 문화가 있는 날정례화 확산에 힘쓰고 각 기관 근무자들의 문화가 있는 날정시퇴근을 독려하는 등 문화가 있는 날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융성위, 보육 및 유아교육시설단체와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손잡아(2016. 02. 23.)"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