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부-삼성NX, 제주도를 카메라에 담는다
게시일
2011.09.06.
조회수
2971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2-3704-9044)
담당자
이유진

   

 -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응원 위한 공동 출사 이벤트

 - 업무 협약 후 첫 번째 출사, 삼성 카메라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신청 가능


Shot! 제주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기월출사! 공감출사단(제주) 문화체육관광부가 10월6일 선보이는 공감포토에 담을 아름다운 제주도 사진을 찾아 SamsungNX와 함께 떠납니다.제주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를 함께해 주세요.















참가안내:-응모기간:9월6일~9월25일,선발인원:20명,출사일자:10월8일~9일(1박2일),선정발표:9월30일(삼성카메라홈페이지,공감포토홈페이지발표),출사장소:제주도(제주물레길,성산일출봉,용두암,새섬등),참가비용:10,000원,응모자격:누구나 가능(삼성카메라홈페이지 회원가입필요),응모방법:삼성카메라 홈페이지로그인후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제주도 7대 자연경관선정 기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유의사항:-출사는 삼성NX로 진행되며,미소지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대여하실수 있습니다.삼성NX 소지자는 반드시 카메라를 소지하여 주시기바랍니다.-항공권 예매를 위해 운영팀의 전화확인이 진행될수 있습니다.삼성카메라 홈페이지의 회원정보중 연락처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항공권 예매등 사전 예약에 필요한 일정상 출사단 선정후 임의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출사 일자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세부 출시일정은 기상 및 현지사정상 변경될수 있으며,출사단 선정후 개발 연락을 통해 알려드립니다.-출사에서 촬영된 사진에대한 저작권을 삼성NX와 문화체육관광부 및 제주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지원기관에 위임합니다.*본출사는 공감포토와 함께 합니다! 출사신청하러가기,세계7대 자연경관 투표하러가기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응원을 위해 문화부와 삼성엔엑스(NX)가 함께하는 ‘공감 출사단’이 제주도로 떠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삼성엔엑스(NX)는 대한민국 사진 포털 ‘공감포토’  오픈 D-30일(10월 6일 오픈 예정)을 기념하여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기원’ 출사(出寫)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29일 문화부와 삼성전자가 체결한 ‘사진 활용 홍보’ 업무 제휴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출사로, 본 이벤트를 통해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11월 11일) 투표를 독려하고, 제주도 경관을 홍보할 예정이다.


‘공감 출사단’ 참가 신청 기간은 9월 6일부터 25일까지이며, 삼성 카메라 홈페이지(http://www.samsungimaging.co.kr)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0월 8 ~ 9일 이틀 동안 제주도로 함께 떠날 20명의 ‘공감 출사단’은 9월 3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출사에는 한국방송(KBS)의 "1박 2일" 프로그램에 출연, 지리산 둘레길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이재호 사진작가가 참여하여 ‘공감 출사단’에게 제주도 사진 찍기 요령을 알려 준다. 또한 1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 등도 ‘공감 출사단’과 동행하여 고국에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를 지원할 예정이다. 촬영된 사진들은 사진을 통해 정책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사이트인 대한민국 사진 포털 ‘공감포토’에 등재하여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삼성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도의 멋진 풍광을 삼성엔엑스(NX)에 담아, 제주도 고유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이번 출사를 통해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 경관에 선정되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정책광고과 02-3704-9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