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2001 한국 최고인기연예대상 시상식
연설일
2001.11.30.
게시일
2001.11.30.
담당부서
공보관실(3704-9040)
담당자
이희민
붙임파일
연예계의 한해를 마무리하며 한국연예정보신문사와 경인방송이 함께 개최하는 「2001, 한국최고인기연예대상」시상식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대중에게 꿈과 희망을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한 공로로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여러 인기 연예인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21세기, 문화의 세기의 시작과 함께 연예예술의 문화산업적 가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중매체의 발달은 연예예술이 일반대중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극대화시켰고, 거기에서 파생되는 부가가치는 갈수록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저는 대중의 사랑과 인기를 바탕으로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우리 연예인들이 21세기 문화선진국 대열에서 더욱 수준높은 연예활동을 통해 세계 무대로의 진출을 꿈꾸고 나아가 문화경쟁력까지 확보하게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특히, 오늘 개최되는 「한국 최고인기연예대상」시상식은 지난 1년간의 우리 연예계를 돌아보면서 대중가요, 영화, 방송 부문에서 국민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연예인을 포상하는 연예계의 큰 잔치입니다. 부디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연예인들과 연예산업 관계자 여러분들이 함께 어울려 정담을 나누고 우리 연에계의 눈부신 발전을 만끽하기를 바라며 우리 대중문화와 문화산업의 미래를 위해서도 한데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는 「2001 한국 최고인기연예대상」을 통해 우리 대중문화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이번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한국연예정보신문」의 정태호 회장님, 경인방송의 .............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