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인의 밤’, 한국 미술 도약 위해 정부와 기업 힘 합쳐(2024.09.04.)
게시일
2024.09.05.
조회수
202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미술인의 밤 행사에 엘지(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을 비롯한 참석자 들과 와인잔을 들고 건배하는 유인촌 장관


해외 미술계 인사와 악수하는 유인촌 장관


인사말 하는 유인촌 장관


가운데 유인촌 장관을 중심으로 둘러 앉아 담화 중인 참석자들


담화중인 유인촌 장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엘지(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와 함께 ‘대한민국 미술축제’를 계기로 9월 4일(수),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국내외 미술계 교류 행사인 ‘미술인의 밤’을 개최했다. 유인촌 장관은 이번 행사에 참석해 국내 작가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미술계 인사들과 문화예술 후원기업 관계자 등을 만나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한국미술과 한국 작가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문화체육관광부 "‘미술인의 밤’, 한국 미술 도약 위해 정부와 기업 힘 합쳐(2024.09.04.)"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