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겨울의 일주일

그 겨울의 일주일

저/역자
메이브 빈치 지음 | 정연희 옮김
출판사
문학동네
출판일
2018
총페이지
472쪽

도서안내

사서의 추천 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아일랜드의 국민 작가 ‘메이브 빈치’의 소설로 작가의 사후에 출간되어 ‘아이리시 북 어워드’를 수상한 작품이다. 이 책은 아일랜드 서부에 위치한 스토니브리지의 스톤하우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스물 살에 사랑하는 남자와 함께 스토니브리지를 떠났다가 20년 만에 혼자 돌아온 한 여자가 있다. 그녀의 이름은 치키. 중년이 된 그녀는 어린 시절 친구의 아들인 ‘리거’와 자신의 조카 ‘올라’와 함께 오래된 저택 스톤하우스를 인수해 호텔로 개조하고 손님을 맞이한다. 길게 펼쳐진 모래밭, 대서양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위치한 스톤하우스에 찾아오는 사람들에게는 저마다 사연이 있다. 이들의 이야기는 우리 주변의 일처럼 친숙하고도 따뜻한 공감을 자아낸다. 추운 겨울, 온기 가득한 스톤하우스에서 보내는 그들의 일주일이 어땠는지 함께 들여다보는 것은 어떨까? 저자 소개 메이브 빈치 (Maeve Binchy) 아일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소설가이자 극작가, 칼럼니스트. 메이브 빈치의 작품은 위트 넘치는 이야기, 생생한 캐릭터, 인간 본성에 대한 관심과 애정, 독자의 허를 찌르는 결말 등으로 유명하다. 그녀의 작품은 40여 개국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4천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책 속 한 문장 “상황을 어떻게든 바로잡고 싶겠지만 그럴 수는 없어. 지금은 미래를 바라볼 때야”(449쪽)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그 겨울의 일주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